부정기 연재 일본에서 판매하는 이상한 음식(료?!) 16회
지금까지의 부정기 연재글

부정기 연재글인데 1주일에 한번씩 꼬박꼬박 올라오는걸 보면
"부"를 빼야 할 지도...

계절이 계절이니 만큼 여름을 노린 상품들이 속속들이 나오고 있습니다만
그와 동시에 이상한 것들이 범람하는 시기임에는 분명합니다....


전 담배를 피우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담배중에 멘솔향을 이용한 제품이 꽤 많이 있더군요

그럼 이런건 어떠신가효
















강력탄산


멘톨 쇼크


빙격 멘톨 음료(무과즙)






내가 다 쇼크 먹겠네OTL



예전에 쌀탄산 음료를 선보인JT에서 여름을 맞이해 내 놓은 새로운 탄산음료....입니다.







멘톨이라.....솔직히 박하랑 멘톨이 같은건지 전 잘 모르겠습니다

멘톨(menthol)
한 개의 고리로 이루어진 모노테르펜에 속하는 알코올이며 박하의 잎이나 줄기를 수증기 증류하여 얻는다. 최근에는 합성 L-멘톨을 얻을 수 있으며, 의약품·과자·화장품 등에 첨가제로 쓰인다.


호오....첨가제로는 이미 쓰이고 있네요
의약품이라면 물파스라던가 ㅇㅁㅇ




미체험의 자극

쭈왁 퍼지는 초 시원한 감각

강력탄산과 강력 맨톨의 완전 시원한 자극으로
몸도 마음도 한방에 상쾌하게!

.....미체험의 자극이라니

대체 뭘 만든거야



버릇이 들지도

도전해 보세요!


오냐 알겠다


내용물 자체는 그냥 투명한 액체입니다.
코끗을 찌르는 박하...같은 시원스러운 향이
언제나 그렇듯 제 몸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마시지 말라고......





여튼 마셔봅니다


































이건.......


이건.......









물파스를 코에다 댄 채로 

탄산수를 들이킨 기분.



마시고 30분이 지났는데 지금도 뱃속이 얼얼해요.....



위속에 파스를 우겨 넣은 것 같은

알싸한 감각.....


어흙......(오우...장난 아니네요 진짜)




고마워JT......

일본의 괴음료가 또 늘어났어......


그럼...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이번에도 인기글에 올라갔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여유가 되시믄 광고 클릭좀 부탁드립니다....굽신
by 久羅大往 | 2011/06/25 23:50 | 부정기 연재글 | 트랙백 | 핑백(1) | 덧글(75)
트랙백 주소 : http://jingatter.egloos.com/tb/459251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찬별은 초식동물 : 해외 한식.. at 2011/06/26 12:35

... 말해주면 그제야 손을 대보고 곧 다 먹어치운다고 한다 ;;; 아하, 일본인이 이상한 음식에 대한 경계심이 강하구나.... 잠... 잠깐... http://jingatter.egloos.com/4592512 이런건 어쩌라고. 김치맛 초콜릿이나 라면맛 커피 같은 건 어쩌라고.... ... more

Commented by 서린언니 at 2011/06/25 23:52
괴음료 하니까 지인분이 선물로 받았다는 김치 라무네가 생각나는군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2
김치 라무네도 조만간 리뷰를 써야죠...
Commented by 탱자탱자 at 2011/06/25 23:54
으악..ㅋㅋㅋㅋ 상상만해도 미치겠네요 왠지 구강청결제 리스테린초록색 맛이랑 비슷할거 같아요 으악~~~~~~~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2
아...그러고보니 리스테린이 있었군요
Commented by 다양 at 2011/06/26 00:50
물파스 맛이 나는 껌도 있지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2
그런건 또 어디서...ㅠㅠ
Commented by 다양 at 2011/06/27 15:09
orbit 이라는 미국 껌회사에서 나왔던 제품이었던것 같아요.
그게 외국에 있을때 먹어본거라 한국에선 오르빗을 보기도 힘든것 같고.. 음 -__-;;
제가 있던곳이 카자흐스탄 알마티인데 거기서도 인기가 그렇게 많지 않았는지 친구가 먹어보라고 주고 얼마 뒤에 그 껌 이제 안판다면서 막 안타까워 하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Commented by BlackGear at 2011/06/26 01:33
요즘 가슴이 답답하고 호흡이 거칠어지고 가래가 많이끼고 코가 잘 막히던데 한번 들이켜보고 싶군요. (정말 진심) 뭐, 잠깨는 껌이라고 무지 매운 껌도 있지만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2
아무리 그래도 저건 좀 아닌듯 싶어요
Commented by 刹那之劍 at 2011/06/26 04:30
왜 저희 동네엔 저런 괴음료를 안팔까요.
잠깨는데 쓰고 싶습니다.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3
로손에서 샀습니다 ㅇㅁㅇ/
Commented by at 2011/06/26 07:04
리스테린 쿨 민트 맛이랑 비교했을때 어느정도로 더 쎕니까 (.....) <- 리스테린 애용자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4
리스테린 쿨 민트라...(요즘 토탈캐어만 써서 맛이 잘 생각이 안나지만)
그래도 역시 입에 머금고 뱉는거랑 식도 타고 내려보내는건 왠지 차원이 다른 것 같아효...
Commented by 재일 at 2011/06/26 08:17
멘솔 샴프는 군대에서 써봣는데 ㅋㅋ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4
머리가 시원해 지죠!
Commented by 지나가는 저격수 at 2011/06/26 08:23
헐~ 부정기 연재 맞을겁니다.

원래 여름에만 이런게 집중적으로 나오니...

연재가 되는것뿐. 겨울은 아니잖습니까.

그나저나 똥 고기 이후로 전 현대 일본 사람들의 미각은 믿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5
똥 고기라니..ㄷㄷㄷ 그건 이름부터...
Commented by 엘러리퀸 at 2011/06/26 10:56
의의로 저런게 또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을지도요. ㅋ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5
그렇지요 어디까지나 기호 식품이니까요
Commented by 까악이 at 2011/06/26 12:35
스마트폰은 광고가 란 보여서 오늘은 클릭 못해서 죄송해요 ㅠㅠ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5
아이고 아닙니다 말씀만이라도 고마워요 ㅠㅠ
Commented by 링고 at 2011/06/26 13:54
혹시 나프탈렌을 먹는 것과 비슷한 맛일려나요.(아유 생각만 해도 끔직한;;)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6
나프탈...컼 드셔보신겁니까!
Commented by 링고 at 2011/06/27 02:27
박하사탕인 줄 알고 몇번이나 먹은 적이 있습니다. 그 때마다 바로 뱉어버리기는 했었지만, 지금도 그 맛은 잊을 수가 없네요.(...)
Commented by 비맞는고양이 at 2011/06/26 14:10
jt는 진짜 도전정신이 강한듯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6
일본 음료회사 전체가 그럴지도요...ㅠㅠ
Commented by shaind at 2011/06/26 15:31
멘솔을 담배로 들이쉬는 것도 아니고 뱃속에 집어넣다니 OTL 저네들 센스는 도무지 이해가 안 가는군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6
나라가 다르니까요..한국은 안된다 싶으면 시작을 안하니..^^
Commented by http:// at 2011/06/26 15:31
수험생 잠꺠는데 좋은 음료! 라고 광고내면 우리나라에선 잘팔리겠군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7
아.....ㅇㅁㅇ 그런 방법도
Commented by Hdge at 2011/06/26 16:02
맨솔 한대 피우고 직후 탄산음료 먹는 기분일까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7
적절하군요
Commented by hogh at 2011/06/26 16:20
광고 그대로 미체험의 자극.....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7
지옥을 보았습니다...
Commented by 자이드 at 2011/06/26 16:28
멘탈쇼크군요 ....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7
멘탈 쇼크...유아 쇼크 ㅠㅠ
Commented by KAZAMA at 2011/06/26 16:29
오우;;;;;펔뎃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7
그레이트 테이스트...
Commented by 망가진K at 2011/06/26 16:47
그러고보니 저번에 오키나와 갔을때 자판기에서 카레리조트랑 핫케익맛밀크티를 발견하고 주변의 만류에도 도전해봤습니다. 카레리조트는 그냥 카레 마시는 기분이었고(생각보다 맛있었음) 핫케익맛밀크티는 단맛!단맛!단맛!뿐. 이후 입이 달아서 점심식사에 심각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8
오키나와에서 파는건 도쿄에선 구경을 못하니까요..먹어보고 싶군요 ㅇㅁㅇ
Commented by RuBisCO at 2011/06/26 16:48
역시 대륙의 연금술에 대적하는 열도의 창의력!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8
그거 왠지 멋지네요 "대륙의 연금술 열도의 창의력" 태그에 써 봐야...
Commented by 쥬빌란 at 2011/06/26 17:06
뉴스에서 봤습니다. 일본절전 운동어쩌구 하면서 더위를 잊게 해주고 청량감을 주는 음료 소개하는 코너였던가요ㅡㅡ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9
헐...그런것도 했었군요
Commented by 차원이동자 at 2011/06/26 17:43
왜 궁금하지... 재밌는거 잘 봤습니다(링크추가도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29
재미있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Nine One at 2011/06/26 18:01
말 그대로 위장의 대격변을 부르는 음료군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0
마시고 난 날 저녁 제 장에 포풍이 강타...
Commented by POKER at 2011/06/26 18:30
와우 위가 막혔을때 한번 마시면 속 뚫릴것같은 음료군요. :)
잘보고갑니다 링크추가 해도될까요?. :D?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0
숙취에 좋을 수도 있을까요?
링크는 자유롭게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네로 at 2011/06/26 18:41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ㅋ 이런 음료도 만들다니!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0
일본의 기술력은 세계 제일일까요...
Commented by 카렌 at 2011/06/26 18:50
헐... 소리가 절로 나오는군요ㅋㅋㅋㅋㅋㄱ=;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0
처음 마시고 헐 소리도 안나왔습니다..진짜 푸훕...
Commented by 빌에반스 at 2011/06/26 19:26
푸하하하 ........ 장난 아니네요 정말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1
전 이제 재미가 들려서...^^
Commented by 아사히나 at 2011/06/26 19:32
이거 완전 습관 들겠는데요??

맛없는 음료만 골라마시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1
가끔 납득 갈 만한 맛을 자랑하는 것들도 있으니까요
그런데 그럼 좀 심심하잖아요^^
Commented by 미필적고의 at 2011/06/26 20:03
리스테인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일본은 신기한게 많군요 ㅋㅋ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2
한국도 본 받아서 창의적인 음료가 많이...
Commented by あさぎり at 2011/06/26 21:00
멘솔 음료... OTL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2
위장이 시원해 집니다...
Commented by Sterlet at 2011/06/26 22:40
멘솔 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한번 정말로 마셔보고 싶네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3
박하 사탕과는 뭔가 차원이 달랐어요...여름에 일본에 오시게 되면 마실 수 있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ed by 칼슈레이 at 2011/06/26 22:46
루트비어 보다 물파스맛(?!)이 강한가요?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4
루트비어가 뭔지 제가 몰라서 비교를 못하겠군요! 다음에 한번 마셔봐야겠습니다 ㅇㅁㅇ(팔긴 하나?)
Commented by hogh at 2011/06/27 16:57
루트비어!!!!!!!!
Commented by 킨토 at 2011/07/05 17:06
루트비어에 반응한 오키나와거주한국인!!ㅋㅋㅋ
다들 물파스맛 물파스맛 하길래.. 먹어봤더니.. 물파스맛ㅋㅋㅋ
그러나 물파스는 먹어본적이 없으니..-_-;;
Commented by 검투사 at 2011/06/26 22:46
저런 게 판매가 될까요?

문득 "바나나는 하얗다"인가를 만든 백 부장님이 높으신 분으로부터 갈굼받는 CF가 생각나는 것이...
Commented by 久羅大往 at 2011/06/27 02:36
아, 그러고보니 그런CF가 있었죠
...지금도 한국에서 파나요? 제가 잠시 놀러갔을땐 팔았었는데...
저런건 기획 상품이니까요. 생산 자체도 단기간에 소량만 만들어내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소량이라고 해도....어마어마하겠죠...나중에 디스카운트 숍에서 떨이로 팔리는 신세...
Commented by 검투사 at 2011/06/27 06:37
일단 전철역 내 편의점에는 여전히 있더라고요. 0ㅅ0
Commented by 차원이동자 at 2011/06/27 21:52
에? 내가 좋아하는 음료수가 갈굼받고 있다니! 으헝헝헝!
(단지바나나그다음으로잘나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Commented by 뱃살.com at 2011/06/27 08:32
물파스 소다라니(...)
Commented by 대발 at 2011/08/18 11:46
운전중 졸릴때 최후의 방법으로 좋을꺼같네요=ㅁ=+
Commented by 레나티나 at 2011/11/11 20:22
으아아.... 이건 두려워.. 하지만 마셔보고싶어!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